[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가정의 달 5월과 함께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이른 휴가를 즐기는 이들이 가족단위로 제주를 찾는 일이 많아졌다.

 

제주 여행에서 필수인 숙박이나 제주도렌트카 외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꼭 살펴보아야 하는 것이 하나 더 있다. 바로 카시트와 유모차이다.

 

만 6세 이하의 아동은 카시트 사용이 의무화되었으나, 제주 여행을 오는 이들에게 카시트와 유모차 등을 가지고 온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때문에 제주에서 카시트 및 유모차를 예약하는 일들이 많은 편인데, 이에 제주도렌트카 돌하루팡에서는 고객들이 카시트 예약 및 사용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돌하루팡에서는 기존 저가형 장착 상품 외에도 렌터카 인수 시 함께 장착되어 받을 수 있는 딜리버리 형까지 다양한 모델과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원하는 카시트와 유모차 예약이 가능하도록 도왔다.

 

기존 돌하루팡에서 제주도렌트카를 예약할 경우 카시트와 유모차 예약을 선택할 수 있었으나 추가 예약 및 실시간 예약이 어려웠던 것에 비해 이번에 오픈한 카시트&유모차 실시간 예약 시스템은 일정을 선택하고 가격비교 시작만 누르면 남은 수량과 함께 실시간으로 예약 진행이 가능해 오픈과 동시에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부모님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시트와 유모차에 그치지 않고 웨건이나 부스터 예약까지 가능해 아이를 데리고 여행하는 부모님들의 윤택한 제주여행을 돕고 있다.

 

현재 돌하루팡 카시트 유모차 실시간 예약 시스템은 계속해서 업체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추후 더 많은 종류의 상품 예약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돌하루팡은 현재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 시작해 실시간 항공권 최저가 비교 예약, 배편 예약에 더불어 제주도 관광지 할인권까지 영역을 확장하였으며, 이번에 오픈하는 카시트와 유모차 실시간 예약 시스템까지 더해져 편리한 제주도 여행 가격비교 사이트로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돌하루팡 제주도렌트카 예약 및 카시트와 유모차 실시간 예약은 돌하루팡 홈페이지에서 진행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