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사이벤트 장어 500g이상 주문시 소주 or 음료수 1병 선택 서비스 제공

고창풍천가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대전시 중구 안영동 장어 맛집 ‘고창풍천가’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고객감사이벤트에서는 장어 500g이상 주문시 소주 또는 음료수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다. 

 

보양식이라 하면 단연 삼계탕과 장어를 떠올리기 마련이다. 그 중에서도 장어는 체력 증진 및 원기 회복에 탁월한 건강식품으로 꼽힌다.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은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장어의 산지인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선정된 전라북도 고창군의 바닷물과 민물이 교차하는 곳에서 잡히는 풍천장어는, 일찍부터 작설차, 복분자술과 함께 3대 특산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 효능이야 말할 것도 없고, 맛과 식감이 우수한 장어이고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보양하기 안성맞춤이다.

 

대전 안영동 맛집 고창풍천가는 전북 고창 동호양만장직영점이다. 전통 지주식 방식으로 양식한 풍천장어는 자연상태의 노지에서 충분한 광합성을 일으켜 성장하도록 해 쫄깃한 식감과 장어 본연의 담백한 맛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민물장어는 보양식의 대명사로 감칠맛과 영양이 뛰어난 한국인의 대표 스테미너 음식이다. 쇠고기에 비해 비타민A, 비타민E가 많이 함유돼 있어 피로를 풀어주고,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를 다량 함유 하고 있어 피를 맑게 하고 동맥경화를 예방하며 면역기능 항진에 도움을 준다.  

 

대전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대전풍천가 장어는 우리나라 제일의 장어산지 고창에서 올라온 국내산 토종 풍천장어로 고창 동호양만장에서 살이 통통 오른 엄선된 장어만을 제공한다. 

 

민물장어 중에는 고창산 풍천장어를 최고급으로 친다. 특히 장어의 싱싱함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손질한 장어를 고객이 직접 고른다. 또한 장어 본연의 맛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소금구이 장어를 취급한다. 고열에서 초벌  과정을 거쳐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고창풍천장어 특유의 육질을 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장어구이와 장어고추장볶음 등의 메뉴 구성을 선보인다. 점심특선으로는 고창에서 산지직송한 바지락과 좋은 식재료 덕분에 뛰어난 고창풍천장어탕, 고창바지락칼국수, 해물라면 등 식사메뉴도 가족단위 방문객을 비롯해 여러 손님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가격 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는 이 곳은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대전맛집추천, 대전회식, 대전모임장소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대전 맛집 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

 

한편, 대전 중구 안영동 맛집 고창풍천가는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대규모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전국택배 배송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