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연습생 출신 김동한, 뷰티룸 ‘에끌라두 오일프리선크림’ 애장품 소개 - 서울와이어
프로듀스101연습생 출신 김동한, 뷰티룸 ‘에끌라두 오일프리선크림’ 애장품 소개
프로듀스101연습생 출신 김동한, 뷰티룸 ‘에끌라두 오일프리선크림’ 애장품 소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1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끌라두 제공
에끌라두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점차 강해지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의 대표제품인 ‘오일프리선크림’이 지난 6일(월) 방송된 JTBC4 뷰티프로그램 ‘뷰티룸’에 소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그룹 JBJ로 큰 인기를 끌었던 가수 김동한이 MC로 등장해 활약을 보였으며 평소 ‘에끌라두’ 오일프리선크림 70g 제품을 남자들의 선크림으로 애용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평소 화장은 물론 선크림도 잘 바르지 않는다고 밝힌 김동한은 해당 제품에 대해 “촉촉한 수분감과 높은 자외선 차단력으로 수분크림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손이 간다”고 소개했다.

 

김동한이 사용한다고 밝힌 ‘에끌라두 오일프리선크림’은 끈적임과 번들거림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자랑한다. 백색 크림 타입의 텍스쳐로 로션과 같은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해 수분 썬크림으로 추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선크림의 최대 단점으로 꼽히던 백탁 현상을 최소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할 뿐 아니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여름이 가까워지며 뛰어난 차단력에 산뜻한 사용감을 갖춘 ‘오일프리선크림’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가오는 여름에는 오일프리선크림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