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7월 7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환경기능사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신규 필기 패키지 강좌를 ‘무료특강’ 및 ‘무료 기간 연장’과 함께 제공하는 ‘더블 환경’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에서 선보이는 ‘더블 환경’ 프로모션은 환경기능사 프로모션 필기반 패키지 과정을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선착순 300명에 한하여 기존 수강료에서 50% 할인된 특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특강’과 ‘무료 기간 연장’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무료특강’은 기초학습과 기출 유형 정리 및 시험에 나올 수 있는 핵심 내용을 총정리하여 시험 마무리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공학 기초(단위)특강, ▲기출해설특강, ▲총정리 특강, ▲실기핵심 특강 등 4가지 무료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비전공자들도 쉽게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환경공학 기초지식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기초공학 단위 개념의 수월한 이해와 단위환산의 공식 활용 등을 상세하게 알려주고 시작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은 무료특강을 통해 학습 접근 및 시험에 대한 적응을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다.

 

‘무료 기간 연장’은 프로모션 기간 중 전자결제로 구매한 수강생에 한하여 수강 시 자동으로 기간 연장 2배 혜택을 제공한다.

 

강의는 에듀피디 환경기능사 전임으로 신규 입성한 환경직 분야 스타강사 전나훈 교수가 맡아 필기 과목별 기초이론부터 주요 핵심 내용을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춰 체계적으로 정리한 후 해당 단원의 출제 예상 문제풀이를 진행하는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 정리는 물론, 유형별 공략법과 모범 답안, 기출 문제 분석 등 빠른 합격권 대의 점수 획득을 위한 학습 비법을 제공한다.

 

또한 에듀피디의 필기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 중 선착순 300명에 한해 학습 중 궁금한 사항과 문제풀이에 관한 문의사항을 남기면 환경기능사 전임 전나훈 교수가 상세한 답변과 추가 설명을 직접 제공하는 ‘교수님 특별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정확한 내용 전달로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하고 빠른 내용 파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에듀피디 자격수험 관계자에 따르면 “환경산업체 및 오염 방지시설관리자로의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의 빠른 취업역량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수험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할인 및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학습지원 혜택과 함께 양질의 강의력을 제공하고자 환경기능사 자격 취득에 맞춰 설계된 에듀피디만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에듀피디의 프로모션 혜택의 상세 내용 및 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