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펜션천국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대부도는 수도권에서 사계절 내내 방문하는 인구가 많은 휴양지 및 관광지로 알려진 섬이다. 영흥도와 선재도를 지나 대부도로 이어지는 드라이브 코스는 다양한 맛집 탐방 뿐만 아니라 볼거리 많은 경기도 가볼만한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계절마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딸기와 참외, 포도 등 다양한 과일과 채소, 그리고 신선한 회 또한 쉽게 접할 수 있어 많은 인구가 유입되는 추세다.

 

이처럼 방문객이 늘면서 최근 숙박시설 트렌드로 떠오른 풀빌라는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다양한 숙박서비스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대부도풀빌라로는 '펜션천국'이 잘 알려져 있다. 펜션천국은 여러 컨셉의 펜션 및 풀빌라 예약이 가능하며, 단체, 독채, 워크샵, 가족, 수영장, 바닷가 등 숙박시설을 찾는 다양한 수요에 따라 많은 고객이 즐기기 좋다는 평을 얻고 있다.

 

대부도 펜션천국 관계자는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온수수영장을 비롯해 바베큐장, 풋살장, 탁구장, 당구장을 갖춘 풀빌라를 가족이나 친목, 직장 모임 등 취향에 맞추어 컨셉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단순한 숙박의 의미를 벗어나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점점 더 보완해 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여름철 성수기를 대비해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대부도 내의 식당, 카페 등과 연계해 투숙객들에게 다채로운 의미를 찾을 수 있는 대부도가볼만한곳으로 공고히 자리매김하려는 준비를 임직원 모두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리섬과 할미섬 그리고 영흥도의 팬션과 풀빌라를 예약할 수 있는 '펜션천국'을 검색하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숙소 선정을 할 수 있으며, 주변 여행지 등 다양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