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이 H&B스토어 롭스와 함께 신규 헤어 케어 라인 ‘헤어라피(HAIR:APY)’를 선보인다./사진= 리더스코스메틱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와 공동 개발한 헤어 케어 라인 '헤어라피(HAIR:APY)'를 출시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오는 6월 탈모 케어 라인 '헤어라피'를 론칭, 헤어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헤어라피는 후천역 요인에 의한 젊은 층의 유형별 탈모 문제를 세분화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탈모 케어 전문 라인이다. 제품에 식물성 줄기세포 추출물과 멘톨, 살리실산 등 식약처에서 허가한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됐다.

 

두피에 강한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진행형 탈모를 케어하는 '데일리 탈모 증상 완화 두피&모발 영양 케어' 3종, 트러블이나 비듬 발생 등 문제성 두피를 개선하기 좋은 '스페셜 탈모 증상 완화 두피&모발 정화 케어' 2종, 예민한 두피를 건강하고 자극 없이 관리하는 '마일드 탈모 증상 완화 두피&모발 윤기 케어'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떠오르는 시장 중 하나인 탈모 관련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며 "헤어라피는 리더스피부과 모발 재생 치료 과정에서 축적된 데이터와 풍부한 노하우를 집약해 유형별 두피 문제를 세분화하고 그에 맞는 매커니즘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