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PO 경륜경정 천안지점 복합문화공간 새단장 - 서울와이어
KSPO 경륜경정 천안지점 복합문화공간 새단장
KSPO 경륜경정 천안지점 복합문화공간 새단장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2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안지점 재개장 행사에서 테이프커팅하고 있는 정병찬 총괄본부장(왼쪽 세 번째)과 관계자들]
[사진=천안지점 재개장 행사에서 테이프커팅하고 있는 정병찬 총괄본부장(왼쪽 세 번째)과 관계자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17일(금) 오전 11시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 지역상생협의체 이응구 동장, 고객 대표 그리고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륜경정 천안지점 재개장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총공사비는 35억원 가까이 소요된 천안지점은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해야 한다는 경륜경정총괄본부의 패러다임 변화에 따라 지난해 11월 시설 환경 개선 공사를 시작하여 6개월여간의 공사를 마치고 오픈하였다.

 

리모델링 전 777석이었던 전체 좌석을 571석으로 줄여 고객들의 관람 쾌적도 향상은 물론 베팅 시설을 고급화하였으며 다트와 에어하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멀티존과 문화교실 공간은 지역주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경륜경정 경주가 없는 매주 월요일에는 노래교실, 댄스스포츠 화요일은 서예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6월부터는 방송댄스 강좌를 추가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이날 재개장 행사에서 “새 단장을 마친 천안지점은 앞으로 고객과 지역사회에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다. 또한 방문하시는 고객 한분 한분 세밀한 정성으로 맞이하여 고객만족도를 업그레이드 하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천안지점은 이번 재개장을 기념하여 개장일인 17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였으며, 26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