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타이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과도한 업무와 긴 근무시간으로 피로가 쌓이기 마련인 직장인들에게 퇴근길. 시원하고 탁월한 마사지 기술로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해결해주는 테라피스트의 손길은 어떤 피로 회복제 보다 효과 만점 최고의 힐링이 되고 있다. 

 

이에 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에 위치하고 있는 양산마사지 전문샵 ‘몽타이’는 탁원한 기술을 보유한 테라피스트를 만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15년 전통의 타이 마사지 샵으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몽타이’는 차별화된 실내 인테리어로 이 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있으며 최상의 제품을 선별하여 사용함에 따라 타이 마사지 업체로는 단연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업체로 각광 받고 있다.

 

한편 양산타이마사지 샵 ‘몽타이’ 관계자는 “연일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보답하고자 24시간 2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평일 오전 시간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파격 행사도 진행한다”고 전하여 점심시간을 이용해 피로를 풀고자 물금마사지를 찾는 직장인들도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양산타이마사지 샵으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몽타이’는 기본 3만원선에서 시작하는 마사지 프로그램에서부터 커플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 건강한 데이트를 즐기는 많은 연인들에게도 사랑 받는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고 있다. 

 

연인들이 오붓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플 전용실 뿐 아니라 가족실, 단체실을 보유하여 고객의 유형에 적절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몽타이’ 물금마사지는 탁월한 타이 마사지 외에도 스파 족욕과 찜질방도 보유하고 있어 격이 다른 타이 마사지 전문샵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이 곳 양산마사지 전문샵은 미세 먼지로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샵 내에 스타일러와 신발 살균 소독기를 가동하여 고객들이 마사지를 받는 동안 의류와 신발을 깨끗하게 스탈일러 해 줌으로서 마사지가 끝난 후에도 기분 좋은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을 더 하고 있다. 

 

증산마사지 전문샵 ‘몽타이’ 양산점을 자주 이용한다는 직장인 김씨는 “점심시간을 이용해 할인 된 금액으로 편안하게 타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말하면서 “다른 타이 마사지 샵에 가면 마사지가 끝난 뒤 샤워를 하고 다시 직장에 들어가야 하는데 공용 타월이 깨끗하지 않아 찜찜한 적이 많다”고 말하면서 이 곳 양산마사지 ‘몽타이’는 다른 곳과 달리 일회용 개별 샤워타올을 제공하는 것을 보고 서비스 자체가 다름을 알 수 있어 자주 이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열심히 일한 당신! 하루의 피로를 날려줄 편안한 힐링의 시간을 원한다면 위생적인 서비스와 탁월한 증산마사지 기술뿐 아니라 고객의 스타일까지 케어 하는 양산마사지 전문샵 ‘몽타이’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