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각종 SNS 상에서 화려한 비쥬얼과 풍부한 맛으로 연일 화제가 되며 일산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 있다. 메뉴 한 가지에 해산물과 육류가 푸짐하게 들어 있는 ‘조개갈비찜’으로 유명해진 일산 서구 맛집 ‘인기명’이 그 주인공이다. 인기명이 유명세를 타게 된 것은 푸짐한 양과 깜짝 놀랄 만한 비쥬얼이 큰 역할을 했는데,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함 덕분에 음식을 마주하는 순간 자동으로 카메라를 들고 SNS를 켜게 된다고 한다.

 

일산 모임장소로 손꼽히는 인기명은 SNS를 비롯한 인터넷 매체뿐만 아니라 SBS Plus 외식하는 날, KBS 2TV 생생정보통, MBC every1 맛있을지도, TV조선 알맹이, MBC 생방송 오늘저녁, MBN 생생 정보마당,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등 각종 TV 방송 프로그램에도 소개되며 나날이 화제성을 더해가고 있다.

 

일산 킨텍스 맛집 인기명에서 가장 사랑받는 메뉴는 조개찜과 소갈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조개갈비찜’이다. 여기엔 당일 공수하여 싱싱한 전복, 가리비, 키조개, 오징어, 문어, 낙지 등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과 커다란 소갈비대가 통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단호박과 가래떡, 어묵, 넓적당면 등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재료도 함께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다. 이에 호불호 없는 일산 회식장소나 가족 외식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모든 메뉴에 들어가는 육수에는 탄현 맛집 인기명만의 노하우가 담겨있다. 몸에 좋은 당귀와 천궁 등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푹 우려낸 한방 육수를 사용해, 건강하면서도 인위적이지 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각종 해산물과 소갈비를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조갈찜은, 시간이 갈수록 재료들의 맛이 국물에 배고 진해지면서 중독적인 맛을 자아내어 일산 맛집을 찾는 이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파주 운정 맛집 인기명 대화점은 조개갈비찜 이외에도 한방 육수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메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랍스터 한 마리가 큼지막하게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 몸에 좋은 전복과 소갈비가 아낌없이 들어간 ‘전복공룡뼈찜’ 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바삭하게 튀겨내 씹는 맛이 일품인 ‘왕새우튀김’, ‘왕문어 튀김’ 등의 사이드 메뉴도 마련되어 있다. 보양식인 메인 요리를 즐긴 후엔 칼국수나 죽, 볶음밥 등 각종 사리도 추가해 마지막까지 만족스러운 식사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인기명 대화점의 요리들은 해산물과 육류를 함께 맛볼 수 있어 호불호가 없고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 덕분에, 자주 찾아오는 단골 고객이 많은 편이다. 또한, 최근 여러 맛집 프로그램에 방송되고 파주 출판단지 맛집으로 SNS 상에서도 인기를 얻으면서,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웨이팅이 발생하는 일이 잦다.”며 “회식, 가족모임 등 단체로 방문하실 때는 꼭 예약하는 것을 권장 드리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 관리를 통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요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