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통마늘보쌈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보쌈 창업 시장에서 맛집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코리아푸딩의 ‘돈통마늘보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메뉴는 ‘온가족 효도보쌈세트’로, ‘돈통마늘보쌈’의 대표 메뉴인 마늘보쌈과 훈제오리, 홍어, 문어숙회, 쟁반국수, 갈비만두 등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해당 신메뉴는 4인 가족이 배부르게 즐길 수 있을 정도의 양을 자랑한다.

 

돈통마늘보쌈 관계자는 “뜻 깊은 5월 가정의 달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을 기념해 가족 주말 외식이 잦아지는 만큼, 보쌈 맛집의 색다른 메뉴로 가족 간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신메뉴를 출시했다”는 뜻을 전했다.

 

아울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가정의 달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5월 한 달 동안 ‘돈통마늘보쌈’에 방문해 마늘보쌈이나 효도보쌈세트를 주문한 뒤, 인증샷을 찍어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전송하면 매장 직원의 확인을 거쳐 즉석에서 음료수를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재방문 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5,000원권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는 <옥탑방 고양이>, <김종욱 찾기> 등 각종 공연의 티켓을 인당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