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모델에이전시, 소속모델 최은하수 여름철 물놀이 주의사항 화보 촬영 - 서울와이어
아이모델에이전시, 소속모델 최은하수 여름철 물놀이 주의사항 화보 촬영
아이모델에이전시, 소속모델 최은하수 여름철 물놀이 주의사항 화보 촬영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지난 3일 아이모델에이전시 소속 키즈모델 최은하수는 키즈 스타일북 ‘멜로우’ 여름호 오디션에 최종 합격되어 여름호 촬영을 진행하였다. 


 
여름철 물놀이 주의사항을 알리는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최은하수(여, 9세)는 성인 모델 못지않은 표현력을 가진 아이모델에이전시 소속의 키즈모델이다. 


 
이 날 촬영에서 최은하수는 머리를 묶었다 풀었다, 모자를 쓰는 등 컷마다 다른 포인트를 주며 다양한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우리 아이들이 미리 알아둬야 할 물놀이 안전 수칙에 대해서 알려주는 ‘여름철 물놀이 주의사항’ 기획의 메인모델 최은하수는 기획의 콘셉트에 맞는 건강한 이미지의 모델로서 촬영 팀의 요구뿐만 아니라 키즈모델도 모델이라는 것을 보여주기라도 하듯 스스로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포즈를 지으며 프로페셔널 하게 촬영을 마무리하였다.

 

이번 화보 촬영인 물놀이 주의사항 콘셉트 외에도 키즈 스타일북 멜로우는 아이모델에이전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키즈 모델들과 함께 광복절 한복, 물총놀이, Summer Fashion Week 등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다.


 
국내 최고의 아역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아이모델에이전시(I*MODEL)는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아름다운 시기에 잊지 못할 추억을 아이에게 만들어 주고 싶다는 신념과 함께 중기청 업체들과 협업, 유아 모델에 대한 활용에 대한 파트너 십을 체결하여 화보 촬영뿐만 아니라 유아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시켜줄 수 있는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모델에이전시는 키즈 스타일북 오디션뿐만 아니라 유아 촬영 프로그램 유아 제품 등의 다양한 오디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