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코오롱FnC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왁(WAAC)이 김지현 선수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두산매치플레이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지난 2016년 대회 결승전에서 박성현 선수에게 역전패해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던 김지현 선수는 이번 대회 생애 첫 매치플레이 여왕에 등극하며 시즌 첫 승이자 통산 5승을 달성했다.

 

왁은 김지현 선수의 우승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몰인 코오롱몰에서 김지현 선수 대회 착장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인모자를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와키 볼마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와키 드라이버 커버'를 증정한다.

 

김지현 선수가 평소에도 즐겨 입는 왁의 윈핏(WIN-FIT)은 경기력 향상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와 패턴으로 설계됐다. 인체공학적 절개를 통해 슬림하고 편안한 움직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블랙, 화이트 컬러를 주로 적용했다.

 

왁 관계자는 "이번 시즌 11명의 프로선수들을 후원하면서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겸비한 골프웨어로 확실히 자리매김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골프웨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