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포유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연어가 다크서클에 좋다라는 이야기는 누구나 알고 있다. 특히 칙칙하고 퀭한 눈가 피부는 보는 이로 하여금 항상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준다. 연어를 섭취하지 않아도 보다 손쉽게 다크서클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해결책을 낫포유가 제시한다.

 

프리미엄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포유(NOT4U)가 남녀노소 누구나 고민하는 다크서클 케어에 도움이 되는 ‘연어아이패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연어아이패치’는 미백 기능은 물론 혈액순환을 도와 다크서클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연어의 성분을 그대로 담아 간편하게 눈 밑에 붙일 수 있도록 한 아이패치 형태의 제품이다. 실제 알래스카 연어알 추출물 10%와 연어알 DNA 성분(핵산)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어는 다크서클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연어에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이 혈액순환을 도우며 비타민E 성분이 노화를 예방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색소 침착을 예방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다크서클을 완화시킬 뿐 아니라 미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2가지 종합 필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눈 밑 피부를 보다 환하게 밝히는 톤업 효과 또한 뛰어나다.

 

피부에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방부제나 합성색소, 합성향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연어보다 더 연어 같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붙이는 재미를 더해 더욱 화제를 모은다.

 

낫포유 관계자는 “연어는 전문가들도 인정한 다크서클 완화의 대명사로 칙칙한 피부를 밝혀주는 효과가 있다”며 “다크써클 없애는 법을 고민하는 많은 이들에게 연어아이패치가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낫포유는 바르는 여드름 패치인 ‘리얼스킨패치’, 비타민 성분으로 잔류 염소를 제거하는 ‘비타클렌징 샤워기’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독특한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에 출시 소식을 전한 ‘연어아이패치’ 또한 출시되자마자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