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바디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몸매 관리를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헬스장이나 요가, 필라테스, 보충제 등을 통해 체형을 관리하는데, 이때 운동만큼 중요한 것은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해 주는 것이다.

 

특히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영양성분 중 단백질 섭취를 빼놓을 수 없다. 이는 단백질이 신체 조직의 성장과 유지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인데, 단백질이 부족할 경우, 뇌의 신경 세포가 줄어들고 두뇌 활동이 저하되고, 체력이 약해진다.

 

그렇기 때문에 단백질 섭취는 꼭 필요한데, 이에 메이크바디에서는 맛있는 단백질헬스보충제 메이크바디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끈다. 헤라웨이는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복합성 단백질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풀림과 빠른 소화력이 장점이다.

 

또한, 건강한 몸매관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스테로이드, 인공색소, 호르몬, 방부제 등을 모두 무첨가했으며, 몸에 좋은 성분인 BCAA, L-글루타민, 비타민 혼합체재, 프리미엄 요거트 파우더 등과 함께 자연 곡물 성분을 더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는 평이다. 

 

메이크바디 관계자는 “운동할 때 단백질 헬스 보충제를 마시면 근육 성장에 도움을 주는데, 현재 자사에서 판매하는 단백질 보충제 중 헤라웨이가 가장 만족도가 높다. 이는 단기간 건강한 몸매관리는 물론, 소화흡수력이 높으며, 식사 외에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헤라웨이 외에도 벌크업 보충제인 헤라게이너와 살찌는 보충제이며, 자연곡물성분 탄수화물을 사용해 건강한 체형관리가 가능한 헤라매스 제품도 제공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이크바디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자사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베쉽 혜택과 구매 금액 별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