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대비 ‘제5회 예비승무원대회’ 개최 - 서울와이어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대비 ‘제5회 예비승무원대회’ 개최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대비 ‘제5회 예비승무원대회’ 개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5.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2020학년도를 맞아 스튜어디스 관련학과 대학 준비중인 고2,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직접 항공운항과 대학교 교수를 초빙 하여 오늘 5월 25일 대규모로 제5회 예비승무원대회를 개최한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개최되는 이 대회는 2015년부터 시작을 하여 올해 5회째를 맞이하였다. 매회 입상을 하였던 수상자들이 2년제, 4년제 항공과 메인 알려지고 있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등으로 입학을 하게 되면서 대회에 대한 신뢰도는 높아지고 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이번 예비승무원대회를 개최하면서 신청 접수기간을 2주일 받았는데 수강생들의 관심은 물론이며, 예상하지 않았던 비수강생들의 관심도가 높아 한때는 대표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 될 정도로 지원자들이 몰렸다. 많은 지원자들이 지원을 한 만큼 준비자들은 자신의 준비정도에 대해 가늠 해 볼 수 있으며, 전국적으로 자신의 위치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스튜어디스학원 크루팩토리 송언정 원장은 “5월과 6월은 항공과 면접 준비를 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이며 마지막 골든타임이라고 할 수 있다. 실제적으로 내신등급이 반영되는 3학년 1학기의 기말고사 기간 1달을 제외하면 각 대학별 수시 전형이 시작이 되는 10월까지는 4개월여 남짓 남은 상황이기에 이 시기에 자신의 면접 준비에 대해서 정확한 체크와 위치 파악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면접 준비 계획과 전략을 세우지 않는다면, 매년 50대 1 이상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승무원관련학과들의 높은 경쟁률을 이겨낼 수 없다”라고 전했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은 학생 개개인별 특성을 살려 준비를 해 나갈 수 있는 4개월 집중 대비 클래스를 오픈하였다. 이 집중반의 경우 먼저 수강 신청 전 1대1 개별 상담을 통해 학생에 대한 이미지체크를 통해 학생에 맞는 이미지트레이닝에 대한 가이드라인 설정과 맞춤 커리큘럼 및 입시 전반에 대한 입시전략을 세워 실력 향상을 극대화 해 나갈 수 있는 수업이다.

 

매달 정해져 있는 개강반만 오픈을 하며 승무원과외식 수업으로 인원 제한을 두고 있어 선착순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이에 6월 오픈 예정인 집중대비반은 선착순 마감되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학년도 입시준비를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를 해야 한다.

 

신청 시 승무원학원 가격(비용) 및 각 대학별 기출문제 신청, 무료 이미지체크 등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