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셀프빨래방은 1인 가구 증가 등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성장세가 빠른 만큼 매장수도 늘어나고 그에 따른 다양한 빨래방 브랜드들로 하나 둘 생겨나고 있다.

 

셀프빨래방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 입장에서는 빨래방 창업 브랜드 선택의 고민이 깊어지는 이유이다.

 

빨래방 창업 시 고려해야하는 가장 핵심적인 내용은 오픈 후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세탁장비와 매장 관리에 관한 부분이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전세계 상업용 세탁장비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미국 얼라이언스사의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인 프리머스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프리머스 제품은 세탁성능은 물론 제품의 신뢰도, 간편한 조작과 장비 관리의 용이성까지 모든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14년간 축적되어 온 크린업24의 매장 관리 노하우가 담긴 원격 매장 관리 솔루션으로 편리한 매장관리가 가능하다. 원격 매장 관리 솔루션은 매장 내 셀프카운터와 연동되어 세탁기와 건조기는 물론 멀티자판기, 냉난방장치의 원격 제어가 가능하여 고객 문의 사항에 빠른 응대가 가능하다.

 

크린업24 관계자는 “매장 오픈 이후 고객과 점주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고성능 장비와 매장 관리 솔루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빨래방 창업 관련 문의와 창업 무상 지원 혜택 등의 내용은 홈페이지 혹은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