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샤무드소파 브랜드 ‘키칠라노’, 맞춤형 디자인&색상 거실쇼파 제안 - 서울와이어
대구 샤무드소파 브랜드 ‘키칠라노’, 맞춤형 디자인&색상 거실쇼파 제안
대구 샤무드소파 브랜드 ‘키칠라노’, 맞춤형 디자인&색상 거실쇼파 제안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칠라노
키칠라노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홈테리어, 홈카페 등 집과 관련된 신조어들을 보면 집이 단순 주거 공간을 넘어 나를 드러내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에 개개인의 취향이 점점 다양해지면서 거실인테리어에 개성을 표현하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생애 처음 가구를 개비하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구입 예정자들에게 가구구입이란 막연하고 어렵고 생소하한 것이 보통이며, 디자인이 같더라도 소재와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만족스러운 가구를 구입하는데 에는 짧게는 한달, 길게는 몇 개월이 걸리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에 각 분야 전문성이 높은 브랜드들에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소파브랜드 중에서는 코오롱의 샤무드원단을 소파에 최초로 도입한 ‘키칠라노(KICHILANO)’가 대표적이다. 키칠라노는 가죽쇼파, 패브릭소파, 각종 기능성패브릭소파가 아닌 오직 샤무드쇼파만을 취급하는 쇼파브랜드이다.

 

키칠라노가 취급하는 샤무드쇼파는 고급스럽지만 여름에는 끈적하고 겨울에는 차가운 가죽쇼파와 화사하지만 집먼지진드기 서식이 불가피한 패브릭쇼파의 장점을 모았다는 평을 받으며 국내 소파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기성 가죽쇼파에 원단만 바꾼 형태가 아닌 디자인연구소의 샤무드소파 전문가가 직접 설계한 최고급 명품 쇼파로 훌륭한 디자인과 품질을 자랑한다. 키칠라노의 인기를 견인하는 가장 큰 요인은 고객 맞춤형 전문상담원의 컨설팅이다.

 

업계 최초라는 명성에 걸맞는 오랜 경험과 수 많은 빅데이터는 폭넓은 디자인소파 종류를 기반해 고객의 인테리어컨셉,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만족스러운 소파를 고르는데 도움을 준다. 직영공장을 통해 거품없이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고수한다는 것도 높은 신뢰도를 준다는 평이다.

 

한편, 키칠라노는 대구가구단지, 좌천동가구거리, 울산가구거리, 세종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오산동탄가구단지, 제주가구거리 부근 브랜드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