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뮬러오브뷰티, 여름철 탄력 있는 바디관리를 위한 저자극 바디크림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 출시 - 서울와이어
포뮬러오브뷰티, 여름철 탄력 있는 바디관리를 위한 저자극 바디크림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 출시
포뮬러오브뷰티, 여름철 탄력 있는 바디관리를 위한 저자극 바디크림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 출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24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최근 향기 좋은 샴푸로 알려진 포뮬러오브뷰티 브랜드에서 여름철 대비 바디케어 고민을 해결해 줄 기능성 바디 슬리밍 제품인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은 대량의 스쿠알란이 함유된 저자극 제형 다이어트&보습 바디크림이다. 안전하고 온화한 온열 효과를 주고 있으며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시키고 있다. 인체에 유익한 성분으로 각질층을 관리하여 피부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포뮬러오브뷰티 신제품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은 지방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파라과이 차잎 추출물을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파라과이 차잎 추출물은 대량의 커피 추출물 함유로 다이어트 효과와 미백효과를 실현, 풍부한 비타민과 광물질이 함유되어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고대의 민간치료제 및 향신료로 알려진 마조람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고 있다. 여름철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와 민감성 피부를 보호해주고 있으며 상쾌한 천연 향기로 활력을 되찾는 탄탄한 바디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은 특수 설계된 3Ball 토출구로 필요한 양을 조절하여 바디부분에 도포할 수 있다. 피부를 위해 안전하게 개발된 크림으로 씻어낼 필요가 없는 편리함을 선사한다.

 

포뮬러오브뷰티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한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은 커피 추출물 함유로 미백과 슬리밍 효과를 주고 있으며 스쿠알란의 높은 함유로 피부 진정과 영양공급에 효과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포뮬러오브뷰티는 천연에 포커스를 두며 향에 집중하는 브랜드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크림 등 기존 제품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바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뮬러오브뷰티 신제품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은 5월 24일부터 포뮬러오브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