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스파앤왁싱바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최근 장기화된 경기불황과 취업난으로 면접의 성공여부를 좌우하는 첫인상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요인은 매우 다양하지만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것이 바로 외모이다. 외모란 단순히 사람의 이목구비로만 한정된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용모와 표정, 헤어스타일 등을 종합적으로 보게 된다.

 

특히 헤어스타일은 멀리서 봤을 때 그 사람의 실루엣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따라서 부스스하지 않고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링을 해주는 것이 좋다. 그런데 헤어스타일에는 머리의 모양뿐 아니라 헤어라인도 큰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이들이 의외로 많다.

 

얼굴부위에 있는 헤어라인은 자신의 얼굴형을 고려해 정리해주면 되는데 자신에게 이상적인 라인을 만들어주면 보다 시원한 인상을 얻을 수 있다.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좁은 이마 헤어라인 왁싱을 받으러 가는 모습이 나오면서 헤어라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얼굴부위에 있는 헤어라인, 이마, 눈썹, 인중, 코 주변의 잔털 등을 제거하는 페이스 왁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스왁싱은 단순히 불필요한 털만 제거하는 것이 아닌 피부에 쌓인 각질 제거나 피부톤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도 있어 더욱 건강하고 환한 인상을 만드는데도 도움이 된다.

 

이 가운데 ‘YJ스파앤왁싱바’ 학동점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페이스 왁싱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강남 왁싱 전문샵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YJ스파앤왁싱바’가 다른 곳과 차별화된 점은 왁싱 후 별도의 트리트먼트 과정을 진행하여 단순히 제모에 그치지 않고 피부까지 고려하고 있다는 점에 있다. 페이스 왁싱을 포함한 여성왁싱 외에도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부위별 왁싱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피부손상을 방지하고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남자 수염 왁싱 고객들의 방문도 늘고 있다.

 

YJ스파앤왁싱바 학동점 송영주 대표는 “페이스 왁싱은 단순히 외모 가꾸기를 위한 차원이 아니라 깔끔한 첫인상을 형성하는데 많은 기여를 하여 자기관리의 수단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고 하며 “불필요한 털은 뽑기만 하는 곳보다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YJ스파앤왁싱바’ 학동점은 왁싱프로그램 외에도 아로마테라피, 페이셜케어, 슬리밍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가 양성을 위한 아카데미도 직접 운영중이다. 최소 50시간 이상의 정식 교육과정을 이수한 왁서를 배출하고 있으며 정식 교육과정 이수 후 샵 마스터가 된 이후에도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