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DK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현대인들에게 수면이란 모든 건강 관리 활동에서 가장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다. 실제로 많은 건강 전문가들은 수면이란 단순히 휴식의 개념이 아닌, 체력 관리의 일환이자 필수적인 요소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올바른 수면을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그 중 하나는 수면에 도움을 주는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 수면에 도움을 주는 매트리스의 요건으로는 단순하게 몸을 가장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주는데 있다. 매트리스 수입전문 WMDK가 밝힌 바에 따르면 최근 들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것은 템퍼 매트리스다. 

 

템퍼매트리스는 미국 NASA에서 엄청난 가속력과 압력으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특수 매트리스로 처음 만들어졌다. 초창기에는 신소재이기 때문에 대량생산이 어렵고 가격 면에서도 고가여서 구매를 하기 쉽지 않았지만, 10년 동안 3만여회가 넘는 실험을 거쳐 고밀도, 내구력 및 가격 경쟁력을 갖춘 신소재 템퍼페딕 매트리스를 사용화하는데 성공했다. 

 

그렇게 만들어진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신소재로 인한 탁월한 편안함과 지지력을 느낄 수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 있기에 많은 고객분들이 선택을 한다. 또한 템퍼페딕은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해서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사는’ 브랜드인 만큼, 웨딩 시즌 맞이 예비 부부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실제 매장에서는 높은 인지도에 비해 템퍼페딕에 대한 느낌 호불호가 극명하게 나타난다. 일반 매트리스가 아닌 신소재인 만큼 기존에 느끼던 느낌이 아니고, 특히 많이 뒤척이는 사람에게는 다소 생소한 느낌이다. 따라서 템퍼페딕을 구매하기 위해선 온라인 보다는 직접 매장을 찾아 꼭 누워보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인터넷으로만 구매했다가 환불하는 사례가 있기 때문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MDK를 참고하면 된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