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소방사관학원의 ‘패스119’가 오는 11일(금) 선착순 판매 마감된다.

 

9급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 과목 교재와 인터넷 강의를 초특가에 판매한 소방사관학원의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 ‘패스119’가 11일(금) 선착순 판매 마감된다.

 

‘패스119’는 오직 소방공무원 시험을 연구·분석한 소방직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강의와 교재로 구성된 패키지로 기초이론부터 기본, 심화, 총정리, 단원별 문제풀이, 최종 모의고사까지 수험생 학습 정도에 맞는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패스119를 구매한 수험생 전원에게 ▲ 전과목 교재 포함(배송비 무료) ▲ 실전 모의고사 매월 무료 다운로드 제공 ▲ 2019년도 소방직공무원 필기시험 합격 시 면접 교재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소방학원 방문학습이 어렵거나 개별적으로 학습하는 게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 과목 교재포함 인강패키지 패스119를 제공해왔다”며, “소방사관학원은 앞으로도 단기합격에 최적화된 강의와 교재로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7일(월) 기초반과 기본반을 개강하고, 2019년도 소방관 시험을 준비하는 남자·여자소방공무원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