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대표 인기제품 한샘 ‘유로 아일랜드 키친’ 특집 방송
프리미엄 구성으로의 업그레이드 등 파격 혜택도 제공

[사진= 한샘 제공, 유로아일랜드 이미지]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7일 CJ오쇼핑에서인기 부엌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는 CJ오쇼핑  ‘잭팟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CJ오쇼핑 한샘 방송 주문액 7200억 돌파 기념 기획 행사이며 CJ오쇼핑에 2006년 처음 런칭한 이후 그 동안 고객이 보여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파격적인 조건과 풍성한 경품 등을 모아 7일 단 하루 동안 특별히 제공한다.

 

한샘은 CJ오쇼핑에서 이날 하루 동안 한샘 인기 제품인 ‘유로 아일랜드 키친’을 오전 10시 25분부터 오전 11시 30분까지 65분, 저녁 8시 45분부터 저녁 9시 45분까지 60분 두 번에 걸쳐 선보인다.

 

한샘 ‘유로 아일랜드 키친’은 모든 사이즈에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우드 아일랜드가 포함되어 있다. 영화, 드라마, 잡지에서만 보았던 아일랜드형 부엌을 CJ오쇼핑 단독가로 진행한다. 주부를 위해 수납을 최적화한 부엌 풀옵션 플랜으로, ‘빌트인 하이드 후드’와 고열과 스크래치에 강한 ‘전기쿡탑’, 곰솥까지 세척할 수 있는 넓은 길이의 ‘와이드 싱크볼’, 인출식이라 설거지하기 편한 스테인리스 ‘수전(수도꼭지)’까지 모두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되는 모든 상품에는 무이자 24개월 혜택과 일시불 10% 할인, 신한카드 5%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방송 중 모든 구매고객에게 명품 브랜드 WMF 냄비 3종 6P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LG 트롬 건조기 6대의 주인공을 추가로 추첨으로 선정한다. 이외에도 한샘 전기쿡탑 무상업그레이드와 한샘 와이드 후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다. 마지막 원데이 방송 특집으로 TV홈쇼핑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브론즈 키큰장’ 무상 설치부터 부엌 벽면 무상 설치, 높은 공간활용도를 위한 한샘 냉장고장 패키지까지 특별 사은품까지 더해 역대 최고의 특급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과 CJ오쇼핑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이룬 7200억 주문 돌파를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고객 감사 특집 생방송으로, 최고의 조건과 풍성한 경품을 담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한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보고, TV홈쇼핑 최초 키큰장 무상설치 등 파격적인 혜택 기회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