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가정의 달인 5월 '여름 한정판' 온도계 물티슈를 출시한 앙블랑은 오는 8일 오전 11시부터 약 한시간 동안 모바일커머스 티몬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베스트 셀러 할인전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티비온 라이브는 '티몬'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실시간 생방송으로 제품 설명부터 직접 시연 등 제품의 특성이나 효과 등을 바로 전달해 고객들의 구매를 돕고 있다. 여기에 실시간 채팅 기능까지 있어 소비자들의 문의에 대한 질문과 답변 등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티몬 판매 1위 아기물티슈(위탁기준) 앙블랑은 이번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아기물티슈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다.

 

8일 오전 11시부터 한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티몬 적립금이 지급되며, 앙블랑 베스트셀러 카키, 민트, 블랙, 인디핑크 제품을 역대급 초특가, 일부 구성 한해 더블 할인부터 최대 3종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안전한 물티슈를 찾는 엄마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77g 도톰한 평량 카키, 민트 캡형 각 10팩, 총20팩을 즉시 할인가에 20% 쿠폰, 카드 할인까지 더해 최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육아맘들로부터 국민 물티슈로 추천받고 있는 블랙, 인디핑크 캡형 각 10팩, 총 20팩 구성 역시 동일한 혜택과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지난 1일 출시된 앙블랑 여름 한정판 에디션 '온도계' 물티슈는 세균 곰팡이 번식을 방지하고 안전한 물티슈 보관을 돕는 스마트 기능을 가진 신생아 물티슈다.

 

캡형 물티슈 전제품(본품 캡형, 라이트캡형, 휴대캡형)에 적용된 '온도계' 스티커는 30도 이상 고온일 때, 빨간색이 점점 사라지고, 적정 온도일 때는 빨간색으로 표시된다. 물티슈 개봉 후에는 온도계 스티커를 캡 안쪽에 부착하여, 최적의 보관온도를 직접 확인하며 사용할 수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온도계 물티슈 정식 출시 후 첫 할인전 이자 아기물티슈 티비온 라이브로 고객들과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며, “오는 8일 티몬 홈쇼핑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가지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2018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수상 앙블랑은 더블세이프(Double safe), 유통기한 6개월 기한제 등 강력한 이중 안전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밖에도 119 사랑나눔 구조대, 위드박스 등 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온정을 전하고 있으며, 깨끗한 환경을 위해 플라스틱 재활용 캠페인 'ing GREEN' 등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