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감성 턴제 RPG,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진행
풀 3D 그래픽ㆍ유명 성우 보이스 적용 재미 극대

넷마블 모바일 턴제 RPG ‘나이츠크로니클’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RPG ‘나이츠크로니클’의 정식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 오픈 및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나이츠크로니클’은 콘솔 감성의 정통 턴제 RPG를 모바일에서 완벽히 구현한 게임으로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의 전투 연출과 깊이 있는 스토리 전개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약 100종 이상의 영웅들이 등장하며, 주인공인 테오를 중심으로 가니에르 행성의 멸망을 막기 위해 비밀에 싸인 과거를 추적해 나가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특히 기존 턴제 RPG와는 달리 풀 3D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연출과 모든 스토리 음성에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를 적용한 것이 눈에 띈다. 캐릭터별 고유 특성과 스테이지 마다 차별화된 특수 룰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핵심 요소다.

 

넷마블은 오늘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백색기사단 멤버 중 한 명인 SSR등급 6성 레베카의 지급과 , 200다이아, 100만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100% 지급한다.

 

박영재 본부장은 “애니메이션을 연상 시키는 각양각색의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의 전투 연출뿐만 아니라 깊이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까지 겸비한 정통 턴제 RPG”라며,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는 사전등록에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