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왁싱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왁싱은 청결과 깔끔한 피부, 여성 질환 예방 등을 위해 노폐물이 쌓여있는 털들을 제거하는 작업이다. 최근 부위별로 다양한 왁싱을 진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브라질리언 왁싱과 같은 예민한 부위의 왁싱도 자연스럽게 대중화되고 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심미적 목적이 주를 이루는 다른 부위와 다르게 여성의 건강에 끼치는 영향이 주목받으면서 임산부도 분만 전 감염방지를 위해 고려하는 추세다. 특히 임산부는 피부를 비롯해 몸 상태가 전반적으로 예민해져 주의가 필요하므로 면도기 제모보다는 전문 왁싱샵의 위생적인 왁싱을 선호한다.

 

설명에 의하면, 왁싱은 첫 시술 시 고통이 있을 수 있지만 횟수를 거듭할수록 고통이 줄어든다. 특히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 여성의 경우, 생리 전후로 받으면 고통이 가중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예민한 생리 기간을 피해서 시술받는 것을 권장한다.

 

이 가운데, 인천왁싱 ‘피치왁싱’은 시술경력이 풍부하고 피부미용 국가자격증을 소지한 왁싱 전문 교육 이수자가 진행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단독 룸 시술을 진행하고, 한 번 사용한 스틱은 재사용하지 않는 위생적인 노더블딥 시술이 특징이다. 

 

현재 피치왁싱은 여름을 앞두고 땀, 유분, 분비물로 인한 습기 및 냄새 제거와 여성 질환 예방 및 위생관리에 효과적인 브라질리언 왁싱 등이 포함된 Y존 이벤트를 저렴하게 진행 중이며, 이 외에도 단정한 인상으로 개선 효과를 보이는 헤어라인 왁싱, 휴가철을 대비한 비키니 왁싱 등 다양한 왁싱 시술이 높은 수요를 보인다.

 

더불어 전 세계 100여 개국 고급스파 살롱에서 취급하는 라이콘, 캐론랩, 잭스왁스 등 다양한 왁스를 준비해 개인의 모발상태에 맞는 제품으로 저자극, 저통증 시술을 하며, 시술 공간은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만큼 일회용 시트와 가운을 제공하고 철저한 소독으로 시술 공간의 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부평왁싱 피치왁싱 관계자는 “브라질리언 왁싱은 다른 부위보다 민감한 부위인 만큼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이 많은 시술자가 전문적으로 진행한다. 워낙 저렴한 시술 비용 때문에 저가 제품을 사용한다거나 시술자가 초보냐는 문의를 많이 받지만,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전문성 있는 인력으로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왁싱은 시술 후 사후관리가 중요한데, 시술 후에는 시술 부위를 손으로 만지거나 긁지 말아야 하고 뜨거운 물로 세안과 샤워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또한, 수영장, 대중 사우나 등은 피해 주는 것이 좋고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경우 색소 침착이 될 수 있으니 외출 시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줘야 한다”고 조언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