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통해 10일 글로벌 동시 출시
애플 앱스토어 기준 152개국, 9개국어 서비스 실시

[넥슨, 리터너즈 152개국 글로벌 그랜드론칭 진행]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넥슨은 1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를 북미, 유럽, 호주, 동남아 지역을 포함한 총 152개국에 글로벌 출시했다. 또한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태국어 등 9개국어로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의 글로벌 원빌드(한국, 중국, 일본 제외)로 선보인다.

 

글로벌 그랜드론칭을 기념 감사 이벤트는 오는 5월 17일까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게임 재화 ‘블루스톤(1천 개)’과 ‘5성 마일리지 선택권’, ‘날개 선택권(40장)’, ‘6성 전설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다이아 강화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강화재료 던전’을 오픈하고, 5월 14일부터 27일까지 ‘탐험’ 콘텐츠 완료 시 ‘계정랭크 업(3배)’ 효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는 다양한 스토리를 가진 영웅을 육성하고 탐험과 레이드 등 화려한 전투를 즐기는 RPG의 기본 요소 두루 갖추고, 수많은 영웅들을 각각의 특성 및 상성을 고려해 팀 단위로 육성, 최적의 팀 조합으로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과 리그 및 토너먼트를 즐기는 등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글로벌 그랜드론칭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터너즈’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