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1 임보라 쿠션, 여름 맞이 찰떡 궁합 ‘쿨링쿠션’으로 주목 - 서울와이어
팔로우미11 임보라 쿠션, 여름 맞이 찰떡 궁합 ‘쿨링쿠션’으로 주목
팔로우미11 임보라 쿠션, 여름 맞이 찰떡 궁합 ‘쿨링쿠션’으로 주목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2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보라가 ‘메이퀸 빅쿠션’으로 ‘팔로우미11' 출연한 모습]
[사진=임보라가 ‘메이퀸 빅쿠션’으로 ‘팔로우미11' 출연한 모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패션앤의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1’에서 방송인 임보라가 사용한 ‘메이퀸 빅쿠션’이 1~3차에 이어 4차 완판을 기록하며 연이은 완판 행진을 보이고 있다.

 

메이퀸빅쿠션은 지난 4월 25일 방영된 ‘팔로우미11’에서 임보라의 ‘레전드 졸업사진 찍기! 인생샷 메이크업’을 통해 소개됐던 제품이다.

 

방송에서 그는 평소 피부의 홍조기를 가려주기 위해 메이퀸빅쿠션을 데일리 메이크업용으로 꼭 사용한다고 언급하며 자신의 애정템으로 소개해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함과 동시에 물과 땀, 유분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온도가 높아지는 무더운 여름철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썬쿠션으로 주목받고 있어 더욱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여름용 쿠션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기존에 임보라 쿠션으로 인기몰이를 한 메이퀸 빅 쿠션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쿨링감 있는 쿠션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하며 “현재 진행중인 5차 예약판매도 조기종료 될 것으로 예상되니 구매를 예정하셨다면 서두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임보라 메이크업에 사용된 메이퀸빅쿠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메이시크 공식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