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바이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의 ‘이온칼슘 미네랄 왕쿠션’이 지난 9일 공영홈쇼핑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완판했다고 밝혔다.

 

미네랄 왕쿠션은 연예인 철벽 메이크업 비결로 알려진 ‘홍진영 파데 비비크림’의 노하우를 그대로 녹여낸 쿠션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일명 ‘홍진영 쿠션’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지난 2차 방송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3차 방송에서도 23호는 방송 중 전량 매진, 방송 직후에는 준비 수량을 전부 완판시키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홈쇼핑에서 선보인 ‘이온칼슘 미네랄 왕쿠션’은 강력한 커버력과 탁월한 피부 광채 부여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최근 P&K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임상 시험을 진행한 결과, 40시간 커버 지속력, 피부 10광채 지속력, 24시간 수분광 지속력, 24시간 보습 지속력에 대한 유효성을 획득했다.

 

미네랄바이오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홍진영 쿠션의 매진 비결은 높은 커버력과 미바 만의 미네랄 이온칼슘 특허 기술에 있다. 커버력과 화사한 피부표현을 유지하면서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유래 성분과 미네랄 보습으로 촉촉한 피부 광택력을 구현한다”라며,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빠른 시일 내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미네랄바이오 최기훈 마케팅 팀장은 “최근 연예인 메이크업으로 뜨고 있는 홍진영의 파데, 비비가 이슈가 되면서 쿠션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천연 화장품’ 타이틀을 건 대표 색조 브랜드인 만큼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추후 온라인을 비롯한 백화점, 드럭스토어,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