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럭스, '명품수선의 달인' 명품수선사업의 고도화ㆍ글로벌화 구축 - 서울와이어
블루럭스, '명품수선의 달인' 명품수선사업의 고도화ㆍ글로벌화 구축
블루럭스, '명품수선의 달인' 명품수선사업의 고도화ㆍ글로벌화 구축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3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좌)명품수선 달인 남정현 대표 (우)블루안컨설팅 이채현 대표]
[사진=(좌)명품수선 달인 남정현 대표 (우)블루안컨설팅 이채현 대표]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생활의 달인'에 최고의 화재의 인물이였던 명품수선 달인 남정현대표와 공유경제전문 컨설팅기업을 운영하였던 이채현 대표가 ㈜블루럭스 공동대표체제로 야심차게 글로벌 최고의 명품 브랜드(가죽) 수선라인 고도화와 글로벌화라는 취지로 공장 설립 개업식을 열었다. 

 

㈜ 블루럭스 회사명으로 야심차게 지난 25일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성수동에 위치한 신세계 ITCT에 명품브랜드 수선전문라인 공장을 설립하여 수선라인을 체계화하고 명품브랜드관리 및 명품브랜드 복원연구소까지 글로벌시장을 타켓으로 하는 수선공정라인업을 구축했다.

 

[사진=㈜블루럭스 내부 모습]
[사진=㈜블루럭스 내부 모습]

이날 오픈 행사에는 중국 잉타이 엔터테인먼트 김태은 대표, ㈜바론 김채윤 대표 등의 많은 분들이 참석하였고, 특히, 대한민국 일자리창출과 창작에 힘쓰고 있는 한국능률협회 임상철 상무는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비즈니스모델로 기대되어진다."고 축하 메시지도 전달했다.

 

또한, 전문수선인 양성을 위해 블루안컨설팅과 함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재창업 패키지교육에 선정이 되어 명품브랜드(가죽)수선과정 무료교육도 선정되어 진행중이다. 

 

명품브랜드 수요는 세계적으로 불황 없는 시장인데 비해 명품브랜드(가방)수선은 표준화되어있지 않아서 후임 양성에도 어려움이 있다.

 

장년층 중심의 기술자가 대부분이여서 '생활의 달인'의 최고의 화재의 인물이였던 남정현대표와 공유경제 컨설팅업체를 운영했던 이채현대표가 야심차게 명품수선제조라인을 통해 취업의 기회 및 창업의 기회 뿐만 아니라 베트남, 일본 등 명품 소구가 많은 지역에 명품브랜드(가방)수선 및 명품리폼, 명품감별사 등 창작의 분야를 확산시키고 명품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유럽에서도 명품브랜드(가방)수선과정을 수강하기 위해 한국으로 방문할수 있도록 글로벌한 기업으로의 성장을 희망한다.

 

가죽으로 유명한 성수동에서 국내 최고의 명품수선의 달인 남정현과 국내 최초의 명품브랜드(가방)수선과정 및 컨설팅기업을 운영했던 이채현대표의 새로운 시장을 보는 눈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모델이 창출되어지길 바란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