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화려한 비주얼과 이색적인 메뉴 조합으로 각종 미디어에 방송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포 구래동 맛집 ‘인기명’이 샤브샤브와 갈비찜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샤갈찜’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기명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다양하고 독특한 메뉴 구성으로 SBS Plus 외식하는 날, KBS 2TV 생생정보통, MBC every1 맛있을지도, TV조선 알맹이 등 다수의 맛집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유명 SNS 맛집페이지인 ‘오늘뭐먹지’에서 여러 차례 소개되면서 김포 회식장소와 김포 모임장소로 유명해진 김포 맛집이다.

 

김포 장기동 맛집 인기명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샤갈찜은 특수 제작된 커다란 철판에 샤브샤브와 갈비찜이 동시에 제공되는 메뉴로, 샤브샤브에는 부드럽고 고소한 차돌박이에 배추를 켜켜이 포갠 밀푀유나베와 각종 다양한 버섯, 숙주가 함께 담겨 나온다. 갈비찜에는 큼지막한 소갈빗대에 단호박, 넓적당면, 어묵 꼬치, 떡 등이 함께 나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다른 곳에서는 보기 드문 인기명의 이색메뉴는 입소문이 퍼져 강화도 맛집, 강화 맛집으로 찾아오는 이들도 많다. 

 

두 가지 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차별화로 김포 맛집 추천 순위에 항상 오르내리고 있는 샤갈찜에는 당귀, 천궁 등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푹 우려낸 한방 육수를 사용하며 파 뿌리와 고추 등을 더한 빨간 육수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포 풍무동 맛집 인기명의 샤갈찜은 최근 페이스북 유명 맛집 페이지 ‘오늘 뭐 먹지?’에 게시되며 젊은 층의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푸짐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은 조회수 28만회, 좋아요 7천개 이상, 댓글 2천여 개의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

 

김포 맛집 인기명에서는 조찜과 갈비찜이 더해진 ‘조갈찜’, 조갈찜에 랍스터가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 전복과 소갈비가 아낌없이 들어간 ‘전복공룡뼈찜’ 등 다양한 메인 메뉴와 왕새우 튀김, 왕문어 튀김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김포 샤브샤브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회식, 외식, 데이트 등을 즐기기에 좋은 인기명은 직원이 처음부터 끝까지 음식 손질을 도와 드리기 때문에 편하고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깔끔하고 넓은 단체석은 물론이고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으니 만족스러운 이색 메뉴를 찾으신다면 인기명에 방문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