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이순철 원장, 6월 초 현대홈쇼핑서 신제품 ‘헤어 세팅기’ 최초 런칭 - 서울와이어
‘순수’ 이순철 원장, 6월 초 현대홈쇼핑서 신제품 ‘헤어 세팅기’ 최초 런칭
‘순수’ 이순철 원장, 6월 초 현대홈쇼핑서 신제품 ‘헤어 세팅기’ 최초 런칭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5.3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더 살롱
순수 더 살롱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토탈 뷰티살롱 ‘순수 더 살롱’의 대표 원장 이순철이 신제품‘원터치 엣지 세팅롤’을 오는 6월 초 현대홈쇼핑에서 최초 런칭한다.

 

순수는 13년도부터 트리트먼트, 염모제 등 헤어 관련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이번에 업체에서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기대가 높다는 평이다. 

 

특히 해당 업체의‘순수 더 살롱 염모제’는 끝없는 매진행렬을 하며, 13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증명해왔는데, 이번 신제품 ‘원터치 엣지 세팅롤’은 원터치 롤러와 집게의 일체형으로 만든 신개념 세팅롤로, 집게 자국이 남지 않으며, 원터치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머리에 밀착고정이 쉽도록 롤 기둥에 벨크로가 둘러싸여 있어 헤어 스타일링이 서툰‘곰손’도 ‘금손’으로 탈바꿈시켜 줄 잇 아이템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김옥빈, 정려원, 성유리 등 톱스타들의 스타일링뿐 아니라 대중의 니즈를 캐치하는 앞선 감각으로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순수 이순철 원장의 신제품인 만큼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수 ‘원터치 엣지 세팅롤’의 첫 런칭 방송은 현대홈쇼핑에서 6월 5일 아침 7시 15분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