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정비 사업 5주년 맞이 고객 성원 보은 행사를 6월 한 달간 추가 연장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사진은 행사 배너 이미지 / 사진=SK네트웍스 제공

 

 

[서울와이어 송은정 기자]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정비 사업 5주년 맞이 고객 성원 보은 행사를 이달 한 달간 추가 연장 운영한다.

스피드메이트는 바쁜 일정으로 매장을 찾지 못한 고객들의 이벤트 연장에 대한 많은 문의와 요청을 감안해 이례적으로 한 달 추가 연장했다고 3일 밝혔다.

 

실제로 평상시 대비 고객 방문률이 평균 170% 증가한 점을 반영한 것이다.

이벤트는 지난달 부터 전국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 전문점에서 시행 중 이다.

 

5년간 축적한 수입차 정비 고객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선호도와 구매빈도가 높은 엔진오일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등의 품목을 대상으로 시행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자동차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엔진과 관련하여 엔진오일 반값 할인을 시행하며 BMW 520D 기준 11만3480원에 엔진오일을 교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안전과 직결되는 다양한 품목인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30% ▲던롭 타이어 30% ▲와이퍼 4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미세먼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대두되고 있는 요즘 운전자의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해 반기별 교체가 필요한 에어컨 필터는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한편 스피드메이트는 2014년부터 수입차 정비 서비스 본격화에 나선 후 현재 전국 주요 매장에서 관련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바쁜 일정으로 스피드메이트를 찾지 못한 고객들의 이벤트 연장에 대한 많은 문의와 요청을 감안해 이례적으로 한 달 더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반영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스피드메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yuniy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