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캐슬 24시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20년 이상의 홍대붙임머리전문점 ‘헤어캐슬 24시’는 독보적인 스킬과 노하우로 기존 단골 고객은 물론 신규고객에게도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고객감사 이벤트로 1:1 맞춤 스킬땋기붙임머리 50%할인에서 추가 1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강남구 논현동, 홍대, 동대문, 전주 등 전 지점에 붙임머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성들은 유행하거나 본인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위해 염색 펌 등 다양한 시술을 시도한다. 하지만 잦은 염색과 펌은 모발을 손상시켜 이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또한 숏컷 이나 단발일 경우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없어 고민인 여성에게 붙임머리시술은 짧은 시간에 부담 없이 본인이 원하는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좋은 대안이 된다.

 

붙임머리는 종류나 시술방법이 다양하게 존재하지만 전문적인 기술을 요구하기 때문에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시술받을 시 오히려 머릿결이 더 상하는 결과를 볼 수도 있다. 때문에 붙임머리잘하는곳이 어딘지 실제 붙임머리후기가 좋은지 가격대는 어느 정도인지 등 꼼꼼히 살펴봐야 실패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다.

 

그 중 홍대붙임머리 헤어캐슬 24시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실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많은 단골 고객과 지인 추천을 받아 붙임머리시술을 받으러 오는 고객 성원 감사로 고급천연모 스킬땋기붙임머리 등 기존 50%할인 금액에서 추가 10%할인을 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미용실은 최고급 머릿결 100%천연 인모만을 사용하여 엉킴 현상 없이 최장 1년 정도 유지할 수 있으며, 개인의 특성과 스타일에 맞는 1:1맞춤 시술로 일산, 인천, 김포, 부평, 부천 등 타 지역에서도 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소문이나 많이 찾아오고 있다.

 

헤어캐슬 24시 대표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고급 천연모 스킬땋기붙임머리가 효과적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시술방법이 있지만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구사하는 게 중요하다”며 “붙임머리는 세밀한 작업과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므로 1:1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헤어스타일 찾아 시술 받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컬러 구비 밑 투톤, 쓰리톤 붙임머리 구사도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붙임머리의 부작용인 두상이 커보이는 현상이 없고 가벼우며 베김이 적다”며 “헤어캐슬 24시의 스킬땋기붙임머리는 묶거나 빗질에도 아프지 않고 원하는 대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머리결로 연예인, 모델들의 단골샵으로도 유명해 붙임머리추천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미용실은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1:1예약이 가능하며 현재 홍대, 건대, 논현, 동대문, 전주 등 전 지점에서 스킬땋기붙임머리 할인 진행 중이며 매달 바뀌는 이벤트나 시술 방법 및 후기는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