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매장 및 온라인 KT샵에서 판매 시작
6월 30일까지 개통시 액세서리·LG가전 렌탈 할인 등 혜택

KT 모델들이 광화문 KT스퀘어에서 18일 출시하는 ‘G7 씽큐’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KT는 18일부터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인 KT샵에서 LG전자 플래그십 모델 ‘G7 씽큐’를 판매한다.

G7 씽큐는 피사체를 스스로 인지해 최적의 촬영 모드를 찾아주는 AI카메라,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빛의 양을 조절해 촬영을 추천해 주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와 야외에서도 또렷하게 보이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사운드 특화 기능인 붐박스 스피커는 폰 자체가 울림통 역할을 하는 신기술로 음악이나 동영상 재생 시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대형 스피커처럼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6.1인치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 4GB, 64GB, 색상은 뉴모로칸 블루, 뉴오로라 블랙, 라즈베리로즈 총 3가지이며 출고가는 898,700원이다. G7플러스 씽큐는 동일한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 6GB, 128GB로 뉴모로칸 블루 색상 1종으로 출고가는 976,800원이다.

또한 6월 30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LG페이 1천원 결제 조건으로 전용 악세서리 패키지 4종(프리미엄 액세서리팩, 라인프렌즈팩, 넥슨 카이저팩, BTS팩) 중 1가지를 제공한다. 15만원 상당의 넥슨카이저 게임 아이템, LG전자 건강관리 가전 렌탈 5종의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페이지에서 ‘저택기담-잃어버린 G7 ThinQ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7일까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매일 17명에게 증정한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