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네일투고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어려운 경기침체라는 말이 무색하게 창업시장은 어김없이 많은 예비 사업자들로 붐비고 있다. 최근 통계청이 내놓은 경제활동인구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실업자 중 대졸 이상학력자의 실업률이 고졸 학력 실업자보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더 이상 학력이나 배경만으로는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없다는 사실을 증명해주고 있는 셈이다. 이와 같이 취업 시장에 대한 불안성이 가속화 되면서 해마다 자영업에 뛰어드는 인구 역시 발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경쟁력을 고려하지 않은 무분별한 도전은 자칫 쓴 실패를 가져다 주기도 한다. 특히 우후죽순처럼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 창업업계에서는 남다른 경쟁력과 차별성이 뜨는프렌차이즈 브랜드의 필수 요소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말하고 있다. 이러한 차별성과 경쟁력을 두루 갖춘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작년 한 해 뜨거운 주목을 받은 브랜드가 있다. 뷰티&카페창업시장에서는 독보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 핑거네일투고이다.

 

일반적인 경우 커피나 음료 위주로 판매되고 있지만 해당 업체는 일반 카페와 달리 뷰티&디저트카페라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음료와 네일아트 판매가 기본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타 업체보다 높은 객단가를 형성하고 있다.

 

이미 특허청 공식 블로그에도 소개될 만큼 해외에서는 물론 국내에 최초로 고퀄리티 네일아트 자동 머신을 선보이는 핑거네일투고는 혁신적인 네일아트와 디저트카페를 통해 따라올 수 없는 창업아이템이라는 것에 대해 높은 유망성이 돋보이고 있는 것이다.

 

최근 들어 발 빠르게 성장하는 창업시장에서 단순한 아이템이 아닌, 경쟁력 있는 프리미엄아이템으로 고객 만족과 품질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이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업체는 독보적인 아이템의 다양성을 지녔기에 타 업체에서 모방이 힘든 것은 물론이고, 친구, 가족, 커플 고객 확보가 용이한 점이 있어 경쟁력이 뛰어나 창업주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핑거네일투고는 그런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변화에 맞추어 다양한 메뉴와 이미지 개발에 끊임없는 연구를 아끼지 않고 다양한 구성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가맹점주는 물론, 예비 창업자들에게 보다 확실하고 경쟁력 있는 미래를 가져다 줄 것으로 전망된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