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트럭, 영업용번호판매매 시 허가 받은 전문업체 통해서 거래해야

디젤트럭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장기화된 경기침체와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경영난을 겪으며 시행된 구조조정이 자연스레 근로자들의 피해로 이어지고 있다. 갑작스러운 실직과 불안정한 회사 생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영업용화물차 운전을 고려하고 있는 추세이다.

 
화물차를 이용하여 어떠한 물건을 이동시켜주고 운임비를 받게 되는 경우 꼭 영업용번호판 부착을 해야만 가능하기때문에 영업용번호판 시장에서 용달넘버, 개별넘버, 일반넘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누구나 알고있는 영업용번호판 노란번호판은 크게 3가지로 분류된다. 1톤까지(라보,다마스,카고) 용달번호판, 1.2톤~4.5톤까지 개별번호판, 5톤이상 톤수는 일반번호판을 사용한다.

 

수요가 많은 만큼 개인용달넘버, 개별화물넘버, 일반화물넘버 매매가격도 상승하여 새롭게 영업용번호판을 구입하여 새출발을 희망하는 사람에게는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영업용번호판, 중고화물차 거래를 처음 시도하는 이들이라면 절차를 충분히 숙지 해야하며 정식으로 허가 받은 업체를 통하여 안전하게 영업용넘버매매를 진행해야 한다.   

 

영업용번호판매 전문업체 디젤트럭 육성재 대표는 "한달에 200여건 영업용번호판 양도와 양수를 진행하고 있다. 하루하루가 고객들의 생계유지에 필요한 금전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영업용번호판 매매 처리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드리고 있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비췄다.

 

이어 “무조건 현금거래가 원칙인 영업용번호판이지만 영업용넘버가 부착된 중고화물차매매 시 신용도에 따라 영업용번호판할부를 진행시켜주고 있으며, 금전적으로 힘든 고객들에게는 영업용번호판임대 안내를 도와주고 있다”라며 ”영업용번호판이전 처리 전문직원을 채용하여 진행하고있기 때문에 영업용번호판이전 접수부터 영업용번호판부착까지 모든 것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감독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쌓고있다”라고 밝혔다.

 

영업용번호판, 영업용번호판할부, 화물차임대넘버, 일반주선면허, 이사주선면허 문의가 가능하며 중고화물차와 영업용번호판을 같이 진행하는 업체이기에 중고화물차할부 중고트럭할부금리 문의는 디젤트럭 대표전화, 카카오톡상담, 문자상담, 인스타로 문의가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