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히알루론산 물광앰플, 블리블리 S.O.S 진정앰플/ 40ml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의 ‘히알루론산 물광앰플’과 'S.O.S 진정앰플'이 18일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된다.

 

해당 앰플 2종은 ‘블리블리’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던 기초 라인으로, 1차 출시 후 7분 만에 전량 조기 품절되어 ‘완판신화’를 기록한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후에도 재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히알루론산 물광앰플’과 'S.O.S 진정앰플'은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하여 피부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는 ’PIHN(Power Intensive Hydrating Network)’ 산소 스킨케어 라인의 핵심 기술과 국제 보습 특허성분 ‘AQUAXYL’, ‘아쿠아 모이스처 24’가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수분 활성 에너지를 형성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성분이 함유되어 빛나는 자체 물광 피부를 선사해주는 히알루론산 물광앰플과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솔루션을 제공하여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S.O.S 진정앰플은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맞춤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꽃추출물과 산소수 미네랄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 정화는 물론 보습진정 효과를 부여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결을 선사해준다. 해당 제품은 부스터, 토너와 같은 기초 스킨케어의 다음 단계에서 앰플의 적당량을 취하여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된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두 가지 타입의 블리블리의 물광, 진정앰플은 외부 환경과 날마다 다른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서 쓸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1차 물량 전량 매진 후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추가로 리뉴얼 출시를 하게 되었다”라며, “즉각적인 수분을 통해 거칠고 메마른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은 물론 고급스럽게 빛나는 윤기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의 ‘물광앰플, 진정앰플’ 리뉴얼 신제품은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