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횟집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제주도를 가장 여행하기 좋은 계절 봄이다. 해외 유수의 휴양지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제주에는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해 한국인이 사랑하는 관광지 중 한 곳으로 꼽힌다.

 

제주도를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인데 해안도로가 잘 구비돼 있어 드라이브를 즐기기 제격이다. 뚜렷한 목적지를 정하지 않아도 차창 밖에 펼쳐진 그림 같은 풍경을 편안하게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조천읍에서 하도포구까지 이어지는 해안도로에서는 함덕해수욕장, 김녕해수욕장, 월정리해수욕장을 비롯해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제대로 감사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한다.

 

끝없이 펼쳐지는 제주 바다의 풍경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할 때 더욱 즐거움이 배가 될 터. 제주도에는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횟집들도 즐비하니 반드시 맛보길 추천한다.

 

동쪽으로 해안도로를 타고 가다 만날 수 있는 제주의 명소인 함덕해수욕장 정주항 입구에는 최상의 오션뷰와 싱싱한 활어회의 맛을 자랑하는 '대박횟집'이 위치하고 있다.

 

해당 횟집은 인근에는 함덕해수욕장을 비롯해 주변의 월정리 해변, 서우봉, 함덕해변야영장, 대명리조트 등 다양한 관광지와 숙박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아 위치가 좋다. 또 조천, 함덕 관내에서 픽업도 가능하며 대형주차장 시설이 완비돼 주차가 편하다.

 

제주 함덕 맛집으로 꼽히는 '대박횟집'은 에메랄드빛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 회, 술 한잔을 기울일 수 있어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입소문이 난 곳이다. 가게 규모가 크기 때문에 단체 모임, 회식장소로도 인기이며 오션뷰가 뛰어난 창가자리는 예약이 필수다.

 

100% 자연산 횟감과 함께 모든 코스메뉴에는 통우럭 튀김이 포함돼 있는데 대표적인 메뉴인 A코스에는 구이 종류가 3가지로 구성돼 나온다. 전복구이, 갈치구이, 뿔소라구이가 나와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여러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갈치구이는 때에 따라서 철에 맞춘 다른 생선으로 나올 수도 있다.

 

무엇보다도 함덕해수욕장 정주항에 위치하고 있어 맑고 신선한 바닷물을 수족관에 공급하고 있으며 덕분에 해산물과 활어 상태 또한 싱싱하게 제공한다. 위치에 따른 이점으로 계절마다 제철인 횟감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싱싱한 회를 먹으러 반드시 들러야 할 함덕해수욕장 맛집으로 꼽힌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