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신규 유망 프로젝트 IEO Alphacon·Smathium·Mevu 론칭 - 서울와이어
프로비트, 신규 유망 프로젝트 IEO Alphacon·Smathium·Mevu 론칭
프로비트, 신규 유망 프로젝트 IEO Alphacon·Smathium·Mevu 론칭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0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3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프로비트’가 지금까지의 가도를 이어 3개의 새로운 프로젝트 IEO를 야심차게 내놨다.

 

프로비트는 글로벌 코인 대 코인 암호화폐 거래소다. 잠재력이 크고 유망한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선별해 상장하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초당 1,500,000건 이상의 오더를 매칭할 수 있는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엔진, 하드웨어 키를 지원하는 탁월한 보안성을 자랑한다. 

 

프로비트는 현재까지 3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왔다. 클링크(CLINK)의 경우 이틀 만에 15만 달러, 라이닉스(LINIX)의 경우 30분에 총 22만 달러, 스팀헌트의(Steemhunt) 경우 11초에 6만 달러, 30분에 110만 달러 등의 완판 기록을 세웠다.

 

프로비트는 지금까지의 가도를 이어 3개의 새로운 프로젝트 IEO를 야심차게 내놨다. Alphacon, Smathium, Mevu가 IEO 선정 프로젝트이며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Alphacon은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이는 이미 보유한 서비스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장점을 적극 활용, 더 많은 생체 데이터를 확보하고 양질의 개인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전 세계인에게 제공해 세계최고의 헬스케어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SMATHIUM은 전통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이 직면한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블록체인 기반의 로열티 플랫폼이다. 함께하는 모든 사업체가 단일 토큰으로 구동되는 자체 충성도 로열티 보상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탈중앙화된 애플리케이션이다. 일상생활과 관련된 전세계의 소규모 온·오프라인 도소매점에서 단결된 단일 로열티 포인트를 카페, 레스토랑, 식료품점, 및 쇼핑몰에서 보상받을 수 있다.

 

Mevu는 이더리움 블록체인(Etherum Blockchain)의 스마트 컨트랙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자금과 정보를 확실하고 투명하게 저장함으로써 플레이어가 자신의 내기를 안전하고 신속하게 실행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플랫폼을 통해 기존 스포츠북(Sportsbooks)에 비해 훨씬 향상된 비용 효율성을 제공하며, 다양한 버라이어티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설정할 수 있다.

 

프로비트 관계자는 “프로비트에서는 그동안 3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왔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이번 3개의 신규 유망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흥행 가도를 굳힐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프로비트는 최근 원화 거래를 지원하는 거래소인 프로비트 코리아를 오픈했다. 회원들은 프로비트와 프로비트 코리아를 선호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