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MG손해보험은 내달 30일까지 온라인 채널 ‘#JOY다이렉트'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보험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JOY다이렉트 사이트에서 ‘나의 여행준비 점수’를 확인하는 것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보험 가입 여부에 상관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총 50명을 선정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국내·외 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여행 중 취소, 여권 분실 등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보장하는 상품이다. 공인인증서 없이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보험료 계산과 가입이 가능하다. 지난 4월 말 기준 총 가입 건수 26만건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MG손보 관계자는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이 이미 시장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으로 인정받은 만큼 장기체류보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며 “큰 호응에 힘입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MG손보는 최근 장기 해외여행, 유학, 주재원, 출장 등 3개월 이상 해외 체류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보장하는 ‘장기체류보험’을 출시했다. 해외여행 중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등 필수 담보들로 구성돼 있으며, 3가지 플랜을 제공해 고객 선택폭을 넓혔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