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스코인’, 5월 23일 네임빗 상장 후 활발한 거래 진행되어 화제 - 서울와이어
‘펜스코인’, 5월 23일 네임빗 상장 후 활발한 거래 진행되어 화제
‘펜스코인’, 5월 23일 네임빗 상장 후 활발한 거래 진행되어 화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6.06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기존 가상 화폐가 가지고 있는 확인에 긴 시간 지연, 높은 거래 비용, 계약 좌절 등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솔루션 PENC코인이 지난 5월 23일, 국내 거래소 네임빗에 상장한 이후 활발한 거래가 진행되고 있어 화제다.

 

블록체인 기술 보안과 안정성을 달성한 PENC코인은 스마트 계약을 통해 금융 계약 시 재무 안전을 보장하는 2중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갖추며 실생활 활용도 높은 코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바로 실물화폐로 전환 사용할 수 있는 펜스코인은 종합 지불 Financial플랫폼과 중앙처리 기반기술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지불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으며, 암호화폐의 장점은 흡수하고 결제수단으로써의 단점은 극복하여 암호 화폐 이상의 실물화폐를 구현하고 있다. 

 

PenceCoin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송금 및 계약 서비스를 위해 모바일 및 데스크탑 지갑에 간결한 UI를 제공하고 지갑은 돈을 송금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는데 필요한 단순화 된 양식을 가지며, 스마트 계약 코드는 자동으로 입력을 기반으로 구현된다.

 

이에 사용자가 입력을받는 몇 가지 변수를 사용하여 시스템이 완전히 감사된 코드를 자동으로 구현하므로 사용자는 프로세스의 버그 또는 실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
 


현재 펜스코인은 생산, 유통, 거래에서 효율적이고 저렴한 금융 거래에 필요한 전자화폐, 전자지갑, 결제 포인트, 스마트 계약 체결, 지불처리, 디지털 ID 지원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담당하며, 네임빗 상장 직후에는 4배까지 상승하였다가 상장가로 복귀한 후 하루하루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펜스코인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암호 화폐 기반 지불 플랫폼 서비스 골든타임의 포털스페이스 앱에 탑재되어 더욱 더 실용적인 코인으로써 상승세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