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일 등 글로벌 CBT 23일부터 2주 간 진행
‘내 캐릭터 자랑하기’,‘레벨 달성’등 각종 이벤트 진행

23일부터 6월 5일까지 글로벌 CBT에 돌입하는 게임빌 MMORPG ‘탈리온’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게임빌이 MMORPG ‘탈리온’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 6월 5일까지 2주 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돼 글로벌 출시를 앞둔 시점에서 최종 점검에 나섰다.

 

게임빌은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내 캐릭터 자랑하기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버그 수집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한 후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우수 캐릭터를 선정해 정식 출시 때 캐릭터 생성 프리셋에 적용해주는 ‘내 캐릭터 자랑하기 이벤트’는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10만 골드’, ‘루비 100개’, ‘고급 무기 강화석’, ‘고급 방어구 강화석’, ‘고급 장신구 강화석’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탈리온’은 연맹 대 연맹의 대립 구도가 뚜렷하며,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차별 없이 함께 싸울 수 있는 ‘20:20 점령전’이 핵심 콘텐츠로 꼽힌다.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월드보스를 차지하기 위한 ‘RvR 필드 레이드’도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360도 자유로운 시점 조절이 가능한 풀 3D 뷰로 하늘까지 보이는 오픈 필드를 구현했고, 48부위에 달하는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으로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도 만들 수 있다.

한편 게임빌과 유티플러스가 협력해 준비 중인 ‘탈리온’은 국내를 넘어 해외 MMORPG 시장을 겨냥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기대작이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