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사진='마이리틀 텔레비전 V2'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을 비롯 정미애 홍자등 12명의 미스트롯 미녀군단의 신드롬이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특히 송가인은 20대부터 70대까지 모든 세대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가요계와 예능계는 ‘지금 대세는 송가인’임을 실감케 하고 있다.

 

 

 송가인의 인기를 반영,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요청이 쇄도하면서 송가인이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시청률을 경신, 섭외 경쟁도 치열하다.

 

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송가인, 김구라, 장영란, 조영구가 함께한 ‘나의 리틀 테레비 노래교실 3탄’이 공개된다.

 

송가인은 ‘나의 리틀 테레비 노래교실’에 맞게 ‘원 포인트 레슨’으로 자신의 특급 비법을 전수,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송가인은 지난달  31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출연, 라이브로 구성진 가락의 트로트를 열창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번에도 시청률을 경신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12인의 '미스트롯' 미녀 가수들이 출연 인터뷰가 진행됐다.

 

송가인은 "1등을 예상했냐"는 질문에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한뒤 자신을 1위로 만들어준 곡에 대해서 그는 "마지막곡인 '단장의 미아리 고개'"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8년이라는 긴 무명 시절을 보낸 송가인은 "예전에 행사장에서 몇 분만 반응해주셨는데 이제는 모든 분들이 반응해 주셔서 인기를 실감한다"고 말했다.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효콘서트 추가 공연도 확정됐다.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광주 앵콜 콩연은 물론 전주, 안양, 창원, 대전, 제주 등 총 10개 도시에서의 추가 공연에 이어 목포 공연도 확정됐다.

 

이미 미스트롯 열풍이 전국을 휩쓸고 있는 가운데 오는 6월 9일 오후 4시 ‘미스트롯’ 광주 콘서트 앵콜 공연이 확정됐다.

 

공연기획사 컬쳐팩토리 측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보내주시는 성원과 쇄도하는 추가 공연 요청에 보답하고자, 후보에 있던 5개 지역 중 진도와 순천의 접정지인 목포를 최종으로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수원과 시흥, 안성, 부천 등 경기도 일대에서 공연을 보지 못하고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추가적으로 안양 오후 1시 콘서트도 확정했다”고 덧붙였다.

 

‘미스트롯’ 목포 콘서트는 오는 8월 11일 오후 7시 유달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광주 앵콜공연과 목포 추가 공연이 확정된것은 전남 진도가 고향인 '미스트롯 초대 진' 송가인이 고향 무대에서 열창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고향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기 때문이다.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미스트롯 진 송가인을 비롯 홍자,정미애,출연자 박성연, 김소유, 하유비, 강예슬, 숙행, 김나희, 정다경, 두리등 12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참가 열창무대를 꾸며줄  것으로 기대된다.

 

송가인의 경쟁 상대로 3위를 차지한  홍자 고향이 울산이어서 마치 호남과 영남을 대표하는 레전드 남진과 나훈아 라이벌 시대를 연상케 하면서 팬들이 '미스트롯’양대 산맥(?) 송가인 홍자 열창에 흠뻑 빠져들고 있다.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8월 17일 제주까지 이어진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향후 일정

광주 6월 8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

광주 6월 9일 오후 4시 앵콜공연

전주 6월 16일 전주 소리문화의 전당

천안 6월 22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천안유관순체육관

대구 6월 29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엑스코 5층 컨벤션홀

안양 6월30일 안양실매 체육관

창원 7월6일 세코

경기도 7월7일 의정부 실내 채육관

부산 7월 13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벡스코 제1전시장

대전 7월14일 월드컵 보조경기장

 수원 7월 20일 오후 2시 및 오후 6시 수원실내체육관

청주 7월27일 청주대 서구 체육관

강릉 8월3일 아이스 아레나

원주 8월 10일 따뚜 야외공연장
 목포  8월 11일 오후 7시 유달경기장

제주도 8월17일 국제 컨벤션 센터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