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랩=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 버블 플루이드]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 버블 플루이드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 (CREMORLAB)에서 베스트셀러이자 프리미엄 수분 맞춤 라인인 오투 꾸뛰르 라인의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과 버블 플루이드를 출시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은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와 산소 에너지가 매끈하고 생기 있는 눈가 핏을 살려주는 산소 수분 아이크림이다. 이 제품은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으로 천연 유래 쿨링 성분인 워터 민트가 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어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핵심 성분인 모자반은 미네랄 공급과 탄력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여 눈가의 초기 미세 주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산뜻하고 가벼운 질감의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은 배제하고 민감한 눈가에 최적화된 성분만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버블 플루이드는 토너,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하나로 담은 3 in 1 수분 플럼핑 플루이드다. 크레모랩만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마이크로 에센스 버블이 아줄렌 성분을 가장 순수한 상태로 피부에 흡수시켜주며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겉은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마이크로 에센스 버블과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탄력과 수분 볼륨을 채워 워터 플럼핑 효과를 더해준다. 고보습 베이스와 워터 민트 추출물은 피부를 건강한 온도에 맞출 수 있도록 쿨링 효과를 부여하여, 열로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시켜 준다.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버블 플루이드는 출시를 기념하여 30ml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이 추가 된 오투 꾸뛰르 라인은 크레모랩의 독자성분 금진 온천수 (T.E.N.™ Water)와 산소 부스팅 성분이 피부 깊숙이 산소 수분 효과를 전달하여 마치 산소 스파를 받은 듯 생기 넘치는 맑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크림]

 

■ 다나한, 고귀한 인삼씨 오일과 홍삼수를 함유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

코스모코스의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수분 반, 영양 반’의 밸런스를 갖춘 고보습 한방 크림인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을 출시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은 인삼에서 귀하게 얻은 인삼씨 오일과 홍삼수 베이스를 함유하여 예민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의 밸런스를 잡아주며,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3중 보습 레이어링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전달해준다. 또한 인삼씨 오일은 메마른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 영양감과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홍삼수는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줘 계절에 따라 변하는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준다.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은 24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시험을 완료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수분감이 넘치는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화사하게 가꿀 수 있다.

 

[투쿨포스쿨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

 

■ 투쿨포스쿨, 집중 모발 케어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 추출물로 손상된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을 출시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은 최고의 모발 영양제 중 하나로 일컬어지는 달걀 노른자(난황) 추출물과 난황유, 아르간 오일 등을 담아 모발에 영양 공급은 물론 큐티클 케어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신개념 헤어 오일이다. 쌀, 귀리, 밀 등 5가지 식물성 단백질과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필수 비타민B 군과 비타민C도 함유돼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더한다.

 

드라이 전 후에 젖은 모발 끝을 중심으로 내용물을 골고루 펴 발라주면 모발에 코팅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윤기 나는 머릿결과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투쿨포스쿨 ‘에그’ 라인의 헤어 케어 제품은 △에그 레미디 팩 샴푸, △에그 레미디 헤어 팩,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까지 총 3종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센틀리에 드레스 퍼퓸 3종]

 

■ 센틀리에 드레스 퍼퓸 3종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가 향기 그대로를 담은 섬유탈취제 ‘드레스 퍼퓸 3종’을 출시한다. 단순한 섬유 향수가 아닌 오 드 퍼퓸 그대로의 진한 향과 99%탈취 효과, 정전기 방지 효과 등의 차별화된 기술력까지 갖춰 특별하다.

 

물과 공기가 맑은 지리산, 산청의 들꽃과 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조향한 한국 대표 향으로 이루어진 드레스 퍼퓸의 세 가지 향은 향기 전환이 필요할 때 안성맞춤이다. 산청에서 피어난 찔레, 국화, 매화 꽃향이 은은하게 어우러져 마치 꽃밭이 가까이에 있는 듯한 플라워 산청, 시원한 솔잎과 레몬향이 마음을 편안하게 정화해주는 포레스트 산청, 백리향꽃, 구절초, 찔레꽃 등 산청 깊은 산자락 사이사이에 피어난 순백의 들꽃밭에서 불어오는 청량한 바람에 느껴지는 담백한 꽃향을 표현한 화이트 페탈 산청은 취향 또는 기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센틀리에의 드레스 퍼퓸은 새로 산 옷, 비에 젖은 옷, 외부 환경으로부터 불쾌한 냄새가 밴 옷에 뿌려주면 금세 냄새를 말끔히 제거하고 기분 좋은 향만을 남겨준다. 섬유 오염 테스트를 완료해 옷에 여러 번 뿌려도 얼룩 걱정이 없고 공인기관 시험을 완료한 99% 탈취 효과를 자랑해 며칠씩 사라지지 않는 냄새가 깊게 밴 옷도 새 옷을 입은듯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