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라이프서비스 전문기업 프리드라이프의 웨딩서비스 브랜드 ‘프리드 웨딩’이 6월 2일부터 3일까지 서울 명동 르와지르 호텔 ‘제1회 프리드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최사인 프리드 웨딩은 가격 경쟁에 가려져있던 고품격 웨딩 정보로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자 15년 전통의 웨딩 커뮤니티 결혼이야기, 갤러리 웨딩 컨설팅과의 컨소시엄으로 특별한 웨딩 박람회를 기획했다.

 

결혼준비에 대한 정보 수집부터 예약, 구매, 행사 후 멤버십까지 결혼의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진행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6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첫 회인 만큼 풍성한 혜택과 엄선된 제휴 업체들이 함께한다. 특히, 2018년 트렌디한 웨딩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돼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엄선된 파트너社와 함께하는 고품격 웨딩서비스

프리드 웨딩은 180여 개의 웨딩 파트너사와 제휴해 예비 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웨딩의 꽃인 드레스는 쥬블리브라이드, 아멜리에블랑 등과 제휴를 맺었고 메이크업은 순수, 신오키새날, 살롱드뮤사이 등과 스튜디오는 루체, 제이에스티 등에서 선택할 수 있다.​

 

웨딩홀, 허니문, 혼수 가전도 엄선된 업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웨딩홀 특가전에서는 다양한 컨셉의 웨딩홀을 특별한 가격에 대관할 수 있고, 웨딩홀 계약 시 드레스 무료 피팅권, 폐백음식, 혼주 메이크업, 한복 및 턱시도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의 고급 혼수도 제공한다. 백작 바이 피렌체, 엠테일러 예복, 숙현한복 등 인기 혼수 브랜드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롯데하이마트 가전제품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리조트 멤버십, 현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사은 이벤트까지

현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사은행사도 박람회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프리드 웨딩페어에서 웨딩패키지를 계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드라이프 한화리조트 멤버십(1년 10박, 3년 총 30박 무기명 회원가 혜택) 특전이 주어지며, 계약 커플 선착순 100쌍에게는 고급 에어프라이어를 선물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예비 신랑신부에게는 청첩장 할인권과 수제 린넨 감사편지 세트, 롯데 면세점 할인 바우처, 서울시 공식 관광가이드북을 제공하며, 행사 당일 선착순 300쌍에게는 피크닉 도시락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다양한 체험과 구경거리가 가득한 ‘제1회 프리드 웨딩페어’는 오는 6월 2일~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명동 르와지르 호텔 18층 루프탑에서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드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