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솔로 데뷔 싱글 티저 이미지 (사진= 더블랙레이블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가수 전소미가 오는 13일 솔로 가수의 변신을 앞두고 매혹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9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전소미는 의자에 앉아 카메라를 주시하며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화사한 핑크 컬러 배경과 함께 어우러지는 전소미의 피지컬과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하단에 기재된 'Everyday is my birthday'라는 문구는 전소미의 첫 솔로 타이틀곡 '벌스데이' 가사의 일부분이다. 매일이 내 생일이라고 말하는 가사처럼 전소미가 발표하게 될 '벌스데이'는 빠르고 신나는 곡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3일 공개될 전소미의 솔로 데뷔 싱글에는 타이틀곡 '벌스데이'와 자작곡 '어질어질(Outta My Head)'까지 두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벌스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곡했다. 여기에 전소미가 직접 공동 작곡에 참여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소미의 데뷔 싱글 '벌스데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