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워삶기 부산대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부산대학교 젊음의 거리는 풋풋한 청춘을 자랑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식당과 카페가 줄지어 있다. 그중 특제 양념을 통해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구워삶기’가 젊은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부산대맛집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 번 먹으면 또 먹고 싶은 중독적인 맛 ‘구워삶기’는 싱싱한 통 오징어 한 마리와 훈제 향 가득한 불고기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해산물과 식감을 사로잡는 여러 사리를 통해 골라 먹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부산대맛집의 대표 메뉴이자 단일 메뉴인 매콤불고기는 전골 식으로 조리되어 초벌 한 불고기와 오징어, 각종 야채, 당면 등 과 함께 매콤 정도를 직접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해 본인의 취향에 맞는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특제 양념으로 조리된 매콤한 국물은 새우튀김, 물만두 튀김, 라면사리 등 여러 사리와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젊은이들만이 아니라 직장인들 및 지인들 간의 모임 장소 및 회식장소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콤불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졸여진 국물을 다 먹지 않고 남겨 계란 프라이와 김가루가 가득한 볶음밥을 먹어 마지막까지 맛을 음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구워삶기 부산대점은 부산대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 중에 있다.

 

한편, 맛집을 방문하기 전, 후기를 통해 정보를 참고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