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지은 기자] 사조그룹은 다음달 15일까지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준비한 이벤트는 △사조그룹 브랜드 맞추기 △홈페이지 리뉴얼 공유 △사조몰 구입 인증 등 다양하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사조해표 선물세트(90명), 사조대림 먹거리(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앞서 사조그룹은 소통 및 이용 편의에 중점을 두고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

회사 측은 "홈페이지에 방문한 고객들이 PC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홈페이지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메뉴구성을 간소화 하고 가독성을 높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컨텐츠 형식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각 컨텐츠에 가로로 넓은 와이드 형태 디자인을 적용하고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세로로 긴 형태로 배열해 컨텐츠들의 가독성을 높였으며 컨텐츠를 통한 스토리텔링이 용이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호환이 가능해져 모바일 정보전달 및 접근성이 대폭 개선됐다.

또 사조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통합 페이지를 만들어 이를 제품정보와 연계해 방문자들이 보다 쉽게 사조그룹의 다양한 제품정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사조그룹은 고객의 홈페이지 방문 빈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홈페이지 내에 요리 레시피를 주기적으로 게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요리에 사용한 재료를 사조그룹 공식 쇼핑몰 사조몰과 연계해 실제 매출을 일으킨다는 복안이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이번 사조그룹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더욱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