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무료 체험분 사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피부 안과 밖을 더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LIFE PLANKTON™ Clear Essence)’를 출시한다.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는 40만배 고농축 라이프 플랑크톤TM 성분을 함유, 지친 피부를 진정 시키고 피부 근본을 케어해 마치 온천수를 피부에 바른듯 보드랍고 편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젠틀 케어성분이 저작극 각질케어 효과를 전달하고 토코페롤 성분이 항산화 에너지 케어를 해줘 피부 안부터 밖까지 더 밝고 맑게 그리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이와 함께 아데노신 성분이 잔주름을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관리해주며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프레쉬한 느낌이 모공까지 상쾌하게 관리해준다.

 

이용방법은 모든 에센스 전 단계에 사용하면 되며, 사용 전 제품을 흔들어 가라앉아 있는 성분을 깨워준 뒤 화장솜을 이용하여 피부 결대로 닦아내며 발라주면 된다. 화장솜에 남아있는 양을 이용해 한 번 더 톡톡 두드리며 흡수시켜 준 뒤 피부를 감싸며 마무리한다.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은 유네스코 지정 프랑스 청정지역 온천수에서 찾은 자연 발효 성분으로, 30년의 연구와 8가지 특허 기술이 집약된 비오템의 대표 성분이다.

 

비오템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0% 환불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한다.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 구매시 무료 체험분을 함께 증정, 체험 제품 사용 후 만족하지 않았을 경우 제품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보증서와 함께 정품과 별도 증정품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로 함께 구입매장으로 가져오면 직원 확인 후 대상자에 한해 100% 환불 해준다.

 

신제품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는 5월 25일 부터 전국 비오템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