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테아 테린, 아이사’ 공개...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 완전체 등장

게임빌 ‘별이되어라!’가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패왕 동료인 ‘라스테아 테린’과 ‘아이사’를 최초 공개했다.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인 ‘라스테아 테린’과 ‘아이사’를 최초로 공개하고, 아리아 드 가세스 신규 업적도 추가했다.

이번에 공개한 ‘라스테아 테린’은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지휘관으로 ‘강철 영혼 군단’을 소환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혼자서도 전쟁을 치를 수 있는 ‘1인 군단’인 셈이다.

‘아이사’는 연약한 자를 보호하는 든든한 방패 역할을 하면서도 날카로운 창과 같은 공격력을 갖추고 있는 전사 캐릭터다.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가장 완벽한 전사’로 불리는 만능 병기라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신규 패왕 동료 2종을 포함해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패왕 동료 8명이 모두 공개됨에 따라 신규 보유 효과와 신규 업적이 추가됐다.

기존에 칠태량, 하이든의 기사, 이스타 샤락함대 등 특정 세력의 동료들을 모두 보유하면 클리어 할 수 있는 업적이 추가되고, 보상으로 특별한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방식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접속 이벤트’와 ‘특별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5회 로그인 접속을 완료하면 SSS동료 뽑기권 62장을 획득할 수 있고,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통해 SSS동료 뽑기권 14장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